반응형

오늘은 갔다온지는 한달 쯤 넘은 익선우대갈비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!

 

인천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익선우대갈비 입니다.

 

정확한 위치는

익선우대갈비 -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5 1층

0507-1348-2239

 

 

인천시청근처에 있습니다!

 

원래 예약이 됐었는데..... 왜 안되지...................... 또르륵

평일 6시 퇴근하자마자 달려갔는데 앞에 5팀 대기가 있네요

 

약 1시간정도 대기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사진이 몇장 남아 있지 않네요.

 

익선우대갈비에 간다면 무조건 우대갈비죠!

 

 

먼저 3인분을.....! 초벌해서 나온답니다.

고기를 추가할땐 2인분씩 추가되니 미리 전략을 잘짜보세요

 

3인분을 또 추가.....

 

폭탄치즈 계란찜도 추가!

 

직원분께서 정성스럽게 구워주십니다.

 

그릇에 한점한점 올려주시면서 먹는방법을 설명해주세요!

 

뼈에 살이 붙어 있는데 저건 나중에 주방에가서 정성스럽게 발라서 다시 구워주십니다.

 

저게 또...... 술안주로 최고......

 

또 술밥을 시키면 안에 넣어주셔요.

술밥 사진은 없네요 ㅠㅠ

 

사실 조금 비싸긴 하죠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돈을 잊게 만듭니다.

 

가격은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.

 

 

배부르게 먹고 왔네요!

 

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제대로 리뷰해보겠습니다.

 

또 먹고 싶다......

반응형
복사했습니다!